지방흡입수술 하기 좋은 계절 가을, 복부 팔뚝 지방흡입 인기

부천 중동에 거주하는 김은영(28)씨는 꾸준한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팔뚝 살과 허릿살을 빼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쉽지 않다. 늘씬한 외모지만 이상하리만큼 팔뚝 살과 허리 옆쪽(러브핸들)은 사이즈가 줄지 않기 때문이다.

김 씨의 사례와 같이 여성들은 유독 특정 부위에만 살이 많아 몸매 균형을 해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요즘 몸매 관리 전략은 단순한 체중감량보다는 체형 교정에 무게가 실리게 됐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사람마다 타고난 체형이 달라서 S라인으로 체형을 만들기란 말처럼 쉽지 않은데 단기간에 큰 노력 없이 S라인을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지방흡입술은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다. 특히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지나가는 가을이 되면 지방흡입을 상담하러 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부쩍 늘어난다. 적당한 노력에도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흔히 사람들은 지방층이 두터워져 살이 쪘다는 것을 느끼는데, 사실 지방세포는 한 번 개수가 늘어나면 줄지 않는 특성이 있다. 선천적으로 특정부위에 지방세포를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해당 부위에 살이 더 쉽게 찌는 특성이 있어 다이어트로도 부분 비만 해결이 어려운 이유다.

더구나 커진 지방세포는 운동을 통해 작게 할 수는 있지만 늘어난 지방세포의 수는 줄일 수 없다. 또한, 나이가 들면 근육과 뼈의 힘이 눈에 띄게 약해지고 호르몬의 영향으로 근육량이 더 떨어져 기초 대사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나잇살을 피해 가기란 쉽지 않다.

이런 경우 지방을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이 지방흡입이다. 지방흡입은 지방세포의 수를 줄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방법으로 요요현상이 적고 효과적으로 예쁜 몸매를 만든다. 팔, 허벅지, 복부 등 특정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다만 지방흡입술은 개인의 체형과 부위마다 특성이 다르므로 수술 전 정확한 분석과 진단이 중요하다. 특히 지방흡입 수술 시 무작정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면 피부조직이 손상되거나 수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부천 더성형외과 지방흡입센터에서는 15년 경력의 성형외과 전문의의 기술로 부위별 특성을 고려한 섬세한 디자인과 맞춤 지방흡입기로 교정하는 수술방식을 통해 지방세포의 개수를 줄여 사이즈 감소는 물론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 만족도가 높다.

전신마취가 아닌 수면마취로 진행돼 입원이 필요 없고 수술 직후 바로 퇴원할 수 있다. 환자의 체형구조와 피하지방층을 입체적으로 분석해 출혈과 통증을 최소화함은 물론 엔더몰로지, 레인보우룩스 등 전문 관리 장비를 통한 사후관리로 피부탄력까지 생각한다.

수술, 통증 없이 간단한 시술로 군살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으로 HPL(지방용해술), 미쿨(냉각지방분해술)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사이즈를 줄여준다. 또한, 시술 흔적이 없으며 수술이나 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어서 팔뚝 살과 허벅지살 등 부분 군살을 빼고 싶지만, 수술이 두려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부천 중동에 있는 더성형외과 부천점은 과하거나 불필요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고 다수의 임상경험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획일화된 성형은 지양하며 환자 개개인에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찾아 줘 부천은 물론 광명, 인천(부평) 등지뿐 아니라 러시아나 중국 등 해외에서도 다양한 시술을 위해 환자들이 끊임없이 찾아올 정도로 큰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