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독서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스터디플래닛에서 20일부터 센터를 이용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터디플래닛의 이번 이벤트는 ‘스플의 여름’ 이라는 이름으로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여름방학을 맞은 수험생들이 이벤트를 통해 계획적인 여름방학을 보내도록 했다.

스터디플래닛 월 등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지정된 스케쥴러를 작성, 매니저에게 인증을 받은 후 계획을 달성한 날마다 확인도장을 받으면 된다. 이 확인 도장을 열 개 모으면 베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스터디플래닛의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와 시험 압박감으로 수험생들이 자칫 슬럼프에 빠지기 쉬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수험생 스스로 방학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했다”며 이벤트 취지를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터디플래닛(www.studyplanet.co.kr)홈페이지와 스터디플래닛 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터디플래닛은 다양화된 개인의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고급, 융합형 독서실로 2014년 브랜드 설립 후 1년 동안 12개의 가맹점을 확보하고 올해는 30개의 가맹점을 목표로 하는 등 유망한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