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락토핏 당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이 꾸준한 선호되고 있는 가운데, 작년 10월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락토핏 당케어’ 3개월(90일분)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낸 ‘락토핏 당케어 땡큐 선물세트’는 올해도 어버이날 선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락토핏 당케어’는 주성분인 PBS(ProBiotics Synbalance) 유산균 외에 100% 식물성 바나바잎 추출물을 담아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효과적이다. 바나바잎의 주요 성분인 코로솔산은 세포 내 포도당 운반을 촉진해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기능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락토핏 당케어’는 식약처 기준 코로솔산 일일섭취량 최대함량인 1.3mg를 함유했다.
특히 PBS 유산균은 종근당건강과 신발란스(Synbalace)가 공동 연구한 균주로, PBS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유산균 3종을 배합, 장 건강과 혈당 관리를 동시에 동시에 챙길 수 있다. 1포당 당류 함량이 0g인 무당 제품인 만큼, 혈당 관리를 위해 당 섭취를 제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