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제공

NHN은 신작 서브컬처 RPG 어비스디아의 1분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NHN은 기존 사전등록 이벤트에 더해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해, 출시 전 이용자 접점을 확대하고 어비스디아의 세계관과 캐릭터 매력을 보다 친숙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는 어비스디아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등 원하는 플랫폼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한 뒤, 인증 화면을 캡처해 네이버 라운지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어비스디아 한정 굿즈를 비롯해 네이버 포인트,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어비스디아 주요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웹툰풍 액션 이모티콘으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사전등록 단계에서부터 이용자들이 어비스디아를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식 SNS를 통해 캐릭터 소개와 영상, 4컷 만화 등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