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는 모바일 포커 게임 '피망 쇼다운 홀덤'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인게임 이벤트와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이용자는 최초 접속일 기준 7일 연속 접속 시 최대 1000만 골드와 700만 골드티켓 3장, 1주년 한정 아바타를 받을 수 있다.

설문 및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수 답변자로 선정된 5명에게는 원소주 유기잔과 1주년 카드덱, 골드 쿠폰으로 구성된 경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골드와 기념 카드덱이 지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재화가 주어진다.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네오위즈는 지난 16일 상대 탈락 시 즉시 보상을 획득하는 토너먼트 모드 '바운티 헌터'를 업데이트했다. 해당 콘텐츠는 참가 비용에 따라 4개 등급으로 나뉘며, 내년 1월 5일까지 관련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오프라인 대회와 연계된 온라인 예선도 열린다. 이날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새틀라이트는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1st Anniversary 토너먼트' 참가권을 획득할 수 있는 예선전이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며, 총 660장의 참가권이 제공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참가권을 획득한 이용자는 내년 1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총 상금 규모는 2억 원으로,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우승 반지가 수여된다.

네오위즈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오프라인 대회 기간 내 사용되지 않은 참가권을 골드로 일괄 교환해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