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제공

이스트게임즈는 자사의 대표 지식재산권(IP) '카발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발RED'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 기간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런처 설치 후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정식 오픈 전 원하는 캐릭터명을 먼저 확보할 수 있다. 캐릭터 생성은 서버 당 최대 3개까지 가능하며, 유저는 미리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과 플레이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21일 오전 11시 25분, 캐릭터명 선점은 오는 22일 오전 11시 25분부터 진행한다.

'카발RED'는 대파괴로 문명이 붕괴한 뒤 재건의 길을 걷는 네바레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비밀 결사 '프로메테우스'의 음모와 이를 예견한 제1현자 시리우스의 역할이 중심 서사를 이룬다. ▲공격·방어 조화가 돋보이는 포스 실더 ▲근접 화력에 특화된 워리어 ▲순수 포스를 다루는 위저드 ▲원거리 포스 화살을 운용하는 포스 아처 ▲포스 기반 검술을 사용하는 포스 블레이더 등 다섯 가지 배틀 스타일도 공개된다.

정식 출시는 11월 25일 오전 11시 25분으로 예정된 가운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100% 지급된다. 사전예약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