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은 e스포츠팀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월드 챔피언십'(월즈) 우승을 기념해 팬 감사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롤드컵'으로 불리는 월즈는 매년 각국 롤 리그를 제패한 팀들이 겨루는 세계 최대 e스포츠 대회다. T1은 2023년부터 3년 연속 롤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통산 여섯 번째 트로피다.
SK텔레콤은 "T1 창단 이래 지속적인 지원을 해온 만큼, 이번 우승의 기쁨을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고객들이 T1의 서사와 우승 스토리에 공감하며, 선수단과 소통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내달 15일 SK텔레콤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성수에서 T1 선수단과 팬미팅 행사를 연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T1 선수단을 직접 만나 사인을 받을 수 있으며, 'T1 스페셜 굿즈 패키지'가 제공된다.
팬미팅은 응모 방식으로 이뤄진다. SK텔레콤 고객은 'T멤버십'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SK텔레콤 고객이 아니더라도 자급제 전용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air)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T1 공식 상품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