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LG트윈스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윈윈 페스티벌'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032640)가 LG트윈스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윈윈 페스티벌'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윈윈 페스티벌에서 통합 우승 모자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해당 모자는 29년 만에 통합 우승을 했던 2023년 당시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8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멤버십 통합 앱 '유플러스원(U+One)' 유플투쁠 이벤트 페이지에 우승 기념 소감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LG유플러스 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 및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이다.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5 LG트윈스 어센틱 정규시즌 우승 모자(50명)를 포함해 ▲LG생활건강 벨먼 센티드모먼트플로럴 세트(1만명) ▲LG생활건강 풋샴푸(1만명)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1인당 10장(1.5만명)과 같은 경품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도 LG트윈스 우승에 맞춰 오는 11일을 윈윈데이로 지정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아울러 11월 유플투쁠데이에는 LG트윈스 우승 기념 축하 자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외식 페스타'도 함께 진행한다. 가을 야구가 끝나 아쉬운 팬들을 위해 가을 나들이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