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출시 8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017년 8월 출시된 '한게임 섯다&맞고'는 모바일 고스톱 및 섯다 장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대표 장수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 도입 등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왔으며 최근에는 20~30대 젊은 이용자층의 유입이 확대되며 세대별 이용자층을 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
올해는 8주년을 기념해 숫자 8에 의미를 둔 다양한 이벤트를 7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15일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모든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시 8판마다 하루 최대 8번 행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행운 상자를 열면 ▲게임 머니 ▲캐릭터, 또는 ▲8주년 이벤트 경품 응모에 가능한 응모권이 제공된다. 상위 경기장(1000만쩐 이상 경기장)에서 플레이할 경우 게임머니 최대 10억쩐 등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고급 행운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일 게임 접속 시 하루에 한 번 접속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머니, 패쪼기, 이모티콘, 한정 캐릭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이 보상은 15일간 최대 8번까지 획득 가능하다. 8번의 보상을 모두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배달의 민족 1만원 상품권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