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이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위패밀리(WE FAMILY!)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2014년부터 매년 판교 '플레이뮤지엄' 사옥으로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해온 NHN의 대표 가족 행사다. 올해 행사는 지난 5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진행됐으며, 총 2500여 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에는 사옥뿐만 아니라 판교 콘텐츠 거리 일부까지 행사 공간으로 확장해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는 NHN의 서비스와 브랜드를 가족과 친구에게 소개하는 취지로 6개 부서가 참여한 브랜드 부스가 운영됐다. 플레이 스핀(게임사업본부), AI 포토부스(AI기술랩), 와플랫 행복약국(WA사업실), 1555(NHN AD), 티켓링크(NHN LINK), W.Lab 뷰티연구소(IBT코리아) 등이 부스를 통해 자사 서비스를 체험형 콘텐츠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에어바운스 ▲서커스마술쇼 ▲게임존 등 놀이 공간과 ▲컵케이크 클래스 ▲수제 맥주 클래스 ▲사상 체질 클래스 등 총 24개의 프로그램이 구성돼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가 펼쳐졌다.
NHN 관계자는 "이번 위패밀리 행사는 브랜드 부스를 도입해 내 일을 자랑스럽게 알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는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가족이 회사를 좋아할수록 임직원들의 자부심 또한 올라간다는 점을 유념해 앞으로도 일과 가정의 조화가 이뤄지는 조직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