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밀리의서재가 하이라이트가 낭독한 오디오북 '사랑의 생애'를 공개하고 청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오디오북은 KT지니뮤직과의 협업으로 기획됐으며, 문학 작품과 아티스트의 목소리를 결합해 책과 음악을 연결하는 새로운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KT밀리의서재와 지니뮤직 이용자는 하이라이트의 미니 6집 앨범 'From Real to Surreal' 발매를 맞아, 이승우 작가의 장편소설 '사랑의 생애' 를 각 멤버의 목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과 목소리로 작품 속 인물의 감정을 입체적으로 전했으며, '멤버들의 하이라이트'와 '릴레이 인터뷰' 등 팬들을 위한 특별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이승우 작가의 '사랑의 생애'는 세 남녀의 관계를 통해 사랑의 시작과 끝, 그리고 감정의 소멸과 재생을 섬세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청취 이벤트는 5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오디오북을 듣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하이라이트 친필 사인 앨범과 미공개 포토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성호 KT밀리의서재 독서당 본부장은 "독서와 음악을 결합한 오디오 콘텐츠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니뮤직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독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