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이크 제

지쿠(GCOO)가 빗썸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지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전동킥보드나 전기자전거를 탑승한 금액만큼 포인트를 적립받으며, 5000포인트 달성 시 빗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빗썸에 새롭게 가입하는 지쿠 이용자에게는 4만5000원 상당의 추가 쿠폰이 제공돼 최대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강남구에서는 '지쿠X빗썸 이벤트 자전거'가 운영된다. 해당 자전거를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각 1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쿠 운영사 지바이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이동 수단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며, 고객 경험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서울시 공영자전거 따릉이와 협업해 '에너지·기부라이딩'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친환경 이동 문화 확산에도 힘쓰고 있다.

이호진 지바이크 운영이사는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인 빗썸과 함께 지쿠 이용자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사람이 친환경적인 이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