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 산하 플라이웨이게임즈가 신작 PC 게임 '커맨더 퀘스트'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커맨더 퀘스트'는 인간, 드워프, 오크, 드래곤 등이 등장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진영 간 전쟁을 그린 전략 게임이다. 덱 빌딩 카드 게임,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로그라이크 등 여러 장르를 결합해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번 정식 버전에서는 신규 사령관과 스테이지, 최종 보스 콘텐츠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인간 진영에는 '잔다르크', 드워프 진영에는 '잔 스틸하트'가 새로운 사령관으로 등장하며, 강력한 오크 진영을 상대하는 신규 스테이지도 개방된다. 스테이지가 진행될수록 병력 규모와 전투 방식이 다양해지며, 전략적인 덱 구성과 유물 선택이 더욱 중요해진다.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고난이도 최종 보스전에 도전할 수 있다.

'커맨더 퀘스트'는 지난해 3월 체험판을 공개한 뒤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꾸준히 게임성을 개선해왔다. 같은 해 10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해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체험판' 차트에서 최고 6위, '일일 활성 체험판 플레이어 수' 차트에서 최고 7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수영 플라이웨이게임즈 대표는 "커맨더 퀘스트는 플라이웨이게임즈 개발자들이 이용자들과 함께 만들어 온 게임이며, 정식 출시까지 보내 주신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커맨더 퀘스트'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를 지원하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후 5시까지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스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