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인 인성디지탈, 현성솔루션과 신규 총판 계약을 맺고 자사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ADC)와 웹방화벽을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파이오링크는 기업과 금융시장에서 ADC와 웹방화벽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원활한 제품 공급과 기술지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파이오링크의 파트너이자 총판사가 된 인성디지탈은 전국 600여개에 이르는 유통 채널을 보유하고, 엔터프라이즈와 금융권 내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또 에스넷그룹 계열사로 에스넷 인공지능(AI)인프라·클라우드 사업에 보폭을 맞춰왔다.
현성솔루션은 지난 10년간 파이오링크와 사업 성장을 함께해온 파트너로, 이번 계약으로 보안스위치 총판에 이어 ADC와 웹방화벽 총판까지 비즈니스 협력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현성솔루션이 진출한 스마트팩토리, AI서버팜 구축 사업 등 다양한 사업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는 "양사의 축적된 컨설팅 노하우, 체계적인 영업 인프라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채널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긴밀한 마케팅 협업으로 영업력을 강화하며 국내 시장 확대를 도모하겠다"며 "당사 독보적인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성능·보안을 통해 고객들이 신뢰하고 안전한 IT 환경을 구축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