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063080)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 인기 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가 협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는 토목공학도 '김수호'가 자신이 읽던 소설 '철혈의 기사' 속 인물에 빙의해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장르 작품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주인공 '로이드 프론테라(로이드)'를 비롯해 주요 등장인물 '하비엘 아스라한(하비엘)', '알리시아 테르미나 마젠타노'가 신화 등급 동료로 게임에 등장한다. 이 캐릭터들은 웹툰 기반으로 구현된 강력한 동료 스킬로 전투를 돕는다. '계약서', '하비엘라 의상', '황제의 칙령' 등 각각의 애장품을 장착하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협력을 기념해 다음 달 25일까지 열리는 '로드맵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영혼장비 소환', '에테르 소모' 등 주요 이벤트 미션을 진행해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축적한 포인트를 로드맵 경로를 따라 소모하며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접속만 해도 컬래버레이션 동료 '로이드'와 '하비엘', 스킬 '발파', 펫 '뽀동이'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동료와 펫을 성장시키고 '역대급 영지 설계사 동료 선택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성장 레이스'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