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의 퍼블리싱 솔루션인 유니티 슈퍼소닉(Supersonic from Unity)이 게임의 성장을 지원할 성공적인 광고 소재를 모은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Top Creatives Librar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라이브러리는 유니티 슈퍼소닉의 광고 소재 전문가들이 최근 성과와 혁신성을 기준으로 엄선한 컬렉션이다. 개발자들이 이를 활용해 효과적인 광고 아이디어를 얻고, 게임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운영 체제, 게임 장르, 플레이 메커니즘 등의 다양한 필터링 옵션을 제공해 개발자들이 광고 제작 과정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최신 트렌드와 디자인 요소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에는 최근 3개월간 메타 오디언스 네트워크(Meta Audience Network)에서 사용된 성공적인 광고 소재도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러닝 게임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 ▲자원 관리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광고 제작에 필요한 구체적인 영감을 제공한다.
이 도구는 유니티 슈퍼소닉의 ‘지식 허브(Knowledge Hub)’에 포함된 리소스 중 하나다. 개발자들의 프로토타입 단계 단축과 개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출시된 인공지능(AI) 도구 **’게임 아이디어 제너레이터(Game Idea Generator)’**와 함께 제공된다.
유니티는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는 개발자들이 효과적인 광고 소재를 쉽게 파악하고, 이를 통해 게임의 성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도구”라며 “앞으로도 슈퍼소닉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개발자들이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