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SOOP)은 17일 팀 대한민국 출정식을 시작으로, 오는 1월 2일(목)부터 박지성과 이강인을 비롯해 네이미르(브라질), 아구에로(아르헨티나), 치차리토(멕시코)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킹스 월드컵 2025’를 생중계한다./숲 제공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박지성과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 이강인이 한 팀에서 뛰는 ‘킹스 월드컵 2025′가 숲(SOOP)에서 한국어로 생중계한다.

SOOP은 17일 팀 대한민국 출정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 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킹스 월드컵 2025′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네이마르(브라질), 아구에로(아르헨티나), 치차리토(멕시코)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출전하며, 미국, 스페인, 브라질, 대한민국 등 16개국이 참가한다.

대한민국팀에서는 박지성을 필두로 PSG 소속 이강인, 인기 스트리머 감스트와 슛포러브가 함께 출전해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과 맞붙는다. 팀 대한민국은 1월 2일 열리는 첫 경기에서 네이마르와 카카가 이끄는 브라질팀과 맞대결을 펼친다.

‘킹스 월드컵 2025′는 제라드 피케가 창설한 7인제 축구 리그 ‘킹스 리그’의 국가 대항전으로, 기존 축구와는 다른 독특한 규칙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이탈리아에서 열리며 결승전은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SOOP은 17일 오후 5시 진행되는 팀 대한민국 출정식을 단독 생중계하고, 대한민국 경기를 포함한 주요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