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이 누적 참여 건수 7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2023년 4월 론칭 이후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은 LG유플러스의 통합 혜택 플랫폼인 'U+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특히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들 고객층의 의견을 반영해 멤버십 혜택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현재 전체 멤버십 이용자 중 20대와 30대의 비중은 약 60%에 달한다. LG유플러스는 대학생 TF와 협업해 MZ세대의 관심사에 맞춘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예를 들면, LG트윈스와의 제휴 경기 이벤트, 수험생을 위한 영화 재상영 및 응원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2025년에도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제휴사를 확보하는 등 유플투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LG트윈스를 포함해 LG전자, 곤지암리조트 등 LG그룹사와의 패밀리십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향후 멤버십 혜택과 고객센터를 통합한 '혜택 통합 플랫폼'을 연내 선보이고, 대학생과 함께하는 협업 프로젝트TF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