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HoYoverse)가 신작 어반 판타지 액션 RPG ‘젠레스 존 제로’의 1.4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앱스토어와 함께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젠레스 존 제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특별판)이 출시된다.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폰16 프로, 아이폰16, 에어팟4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13일부터 29CM 리셀러를 통해 사전 판매가 시작되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현장에는 최신 아이폰16의 고성능 그래픽으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버전 스토리와 관련된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으면 캐릭터 아크릴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한정 굿즈인 럭키부 마우스패드, 형사특수팀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 예약은 카카오페이 애플존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6일부터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설정하면 카카오페이머니 1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16일부터 22일까지 앱스토어에서 4000원 이상 결제 시 신규 유저는 1000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