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이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에 마을회관 17 레벨과 신규 영웅 미니언 프린스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작년 마을회관 16 레벨 출시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신규 영웅 미니언 프린스는 공중에서 적을 공격하며, 높은 체력과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새로운 장비 보디가드 인형과 다크 구슬을 활용해 적 방어 시설을 효과적으로 무력화할 수 있어 전투에서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마을회관 17 레벨에는 방어 무기 인페르노 포탑이 추가됐다. 이 무기는 최대 4개의 발사체를 발사해 여러 표적을 동시에 공격하며, 불덩이를 남겨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또한, 신규 방어시설 화염 방사포와 광역 피해를 주는 함정 기가 폭탄이 추가돼 다양한 방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신규 유닛 창 투척수는 긴 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며, 소생 마법은 쓰러진 영웅을 전투에 복귀시킬 수 있어 공격 전략의 폭을 넓힌다. 기존 마을회관 레벨의 업그레이드 시간과 비용은 영구적으로 감소했으며, 여러 건물과 유닛에 신규 레벨이 추가됐다.
슈퍼셀 관계자는 “마을회관 17 레벨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전략적 도전을 제공하며 게임의 재미를 강화할 것”이라며 “풍성한 콘텐츠로 겨울 시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