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가 PC와 콘솔 플랫폼을 겨냥한 신작 ‘가이더스 제로’의 스팀 얼리 액세스를 26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던전 탐험 로그라이트 RPG 장르인 ‘가이더스 제로’는 중앙 대륙의 미지의 싱크홀 ‘상처’를 배경으로, 탐험대의 사건과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기사, 격투가, 마법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총 4개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바둑판 형태의 필드를 이동하며 실시간 전투를 펼치고, 캐릭터의 기본 공격과 특수 스킬, 회피기를 활용해 적을 상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 중 획득한 경험치를 통해 캐릭터를 레벨업하거나 유저 취향에 따라 액티브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다. 로그라이크 특성상 모든 레벨은 도전 시 초기화되지만, 정령 결속, 보물상자에서 얻는 아티팩트, 영구 성장 요소인 스톤 등을 조합해 매번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12월 9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025년 1분기 스팀 정식 출시 후 Xbox 등 콘솔 플랫폼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정철호 컴투스홀딩스 대표는 “다양한 성장 요소와 조합으로 새로운 로그라이트 RPG 경험을 선사하겠다”며 “글로벌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