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제공

카카오가 연간 최대 커머스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카카오톡 쇼핑탭, 선물하기, 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까지 참여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할인가로 제공한다.

‘카카오 쇼핑 페스타’는 건강식품, 간편식, 생활 가전, 패션, 뷰티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대규모 할인을 진행하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 10% 즉시 할인이 더해져 고객들이 더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물하기에서는 매일 다양한 특가 상품과 2종의 쿠폰을 제공하며, 애플, 마뗑킴, 빌레로이앤보흐, 키엘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쇼핑하기에서는 매일 선착순 최대 7만원 쿠폰을 제공하며, 삼성전자, 다이슨,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국내 대표 브랜드 상품이 포함된다. 특히 삼성전자 제품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7% 할인이 가능하다.

카쇼라에서는 옥주부, 아옳이, 기우쌤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기획한 콜라보 상품이 소개되며, 아쿠아 디 파르마, 라메르, MAC 등 뷰티 브랜드의 홀리데이컬렉션과 신제품이 특가로 판매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7일 체험권이 제공된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카카오 쇼핑 페스타’로 다양한 상품과 강력한 할인을 제공하니, 함께 조금 이른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