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쓰(Uth) 고객이 프린트카페 대치점에서 유쓰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된 L자 파일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가 대학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L자 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7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인 프린트숍 ‘프린트카페’와 제휴해 전국 122개 대학가 프린트카페 매장에서 진행되며, 총 10만개의 유쓰 로고가 새겨진 L자 파일이 무료로 제공된다.

L자 파일은 대학생들이 프린트물을 보관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문구용품으로, 대학 중간고사 기간에 출력과 복사가 빈번하게 이뤄지는 점을 고려해, LG유플러스는 이러한 파일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20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린트카페는 24시간 운영되며, 복사, 인쇄, 스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전국적으로 연간 750만 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프린트카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쓰 공식 인스타그램(uth_official_)을 팔로우하고 2024년 2학기 중간고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프린트카페 상품권(유피카드)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강윤미 LG유플러스 IMC2팀장은 “이번 프린트카페 제휴 이벤트는 중간고사를 앞둔 20대 고객들의 필요를 반영해 제공하는 시기적절한 혜택”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