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에서 ‘2024 여름방학 특집관’을 즐기는 모습./KT 제공

KT가 지니TV에서 ‘2024 여름방학 특집관’과 ‘키즈랜드 썸머 페스티벌 특집관’을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2024 여름방학 특집관에서는 ‘범죄도시4′,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나쁜 녀석들 : 라이드 오어 다이’ 등 최신 영화 11편 중 1편 이상을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또한 ▲듄 ▲듄2 ▲콰이어트 플레이스 ▲콰이어트 플레이스2 ▲파묘 ▲가필드 더 무비 ▲트롤 밴드 투게더 등 인기 영화들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지니TV의 영유아동 맞춤형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 ‘키즈랜드 썸머 페스티벌’ 특집관을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 약 6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KT는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지니 TV 키즈랜드와 즐길 수 있도록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8만 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프라임 키즈랜드(월 1만890원) VOD 월정액 서비스 가입자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여름방학과 휴가 기간을 맞아 연이은 폭염에 지치셨을 이용자들을 위해 시원한 집에서 홈캉스를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모든 콘텐츠를 지니TV로 가장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