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서비스 글로벌 메타펀즈에서 메타펀즈 갤러리를 오픈 예정 중에 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서울시 한남동에 위치한 그림 갤러리에서 전시 계획을 발표한 메타펀즈는 이번 갤러리 오픈으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예술품 및 창작물을 NFT에 접목하여 고유의 희소성으로 작품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NFT 특성을 활용해 작품 소유권을 입증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가상의 자산에만 한정되지 않은 실질적 가치의 제공을 시도하고 있다.

메타펀즈는 다양한 실생활 분야에서 결제 시스템을 통해 메타펀즈 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생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 협력과 동물 복지 캠페인을 진행하려는 모습을 선보이려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한남동 내 NFT 그림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메타펀즈 갤러리를 8월 초 오픈 계획하고 있다.”며, “갤러리 뿐만 아니라 메타펀즈만의 특별한 음료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와 제주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할인, 골프장과 리조트 할인, 메타펀즈 마스코트 로봇, 피규어 제작 등 다양한 오프라인 사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위와 같이 메타펀즈에서는 판다 캐릭터를 활용한 NFT 관련 사업과 오프라인 사업 등 다양한 개발 모습과 성장 가능성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