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 캠핑 상품 할인, 렌터카 등 여행 브랜드, 음식 배송 브랜드 등 자사 멤버십 제휴사를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KT는 자사 커머스 플랫폼 ‘마들랜’에서 캠핑 브랜드 밤켈 신상품을 멤버십 특가로 판매한다. KT 고객이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면 밤켈 텀블러, 드라이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KT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여름 휴가 테마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부문에는 SSG닷컴, CJ더마켓, 배달의민족·호식이두마리, 피자헛, 쉐이크쉑, 던킨,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부문에는 롯데렌터카, 신라면세점, 트립닷컴, 설악워터피아 등 여행 브랜드부터 프레시코드, 미트프로젝트, 허닭 등의 푸드 배송 브랜드까지 10여종의 할인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 부문에는 스타벅스 머그잔,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십 혜택 중 가장 반응이 좋은 영화 혜택도 강화한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상시할인 예매 시 1인당 1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본인과 동반 3인까지, 선착순 5만명)를 진행한다. 월 3회이던 상시 할인 혜택이 일 1회로 확대된다. 할인이 적용된 티켓 가격도 1만1000원에서 평일 9000원, 주말 1만원으로 낮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