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운영 법인 하이프라자와 육군 제17보병사단(사단장 소장 이광섭)이 지난 22일 사단사령부에서 구매혜택 및 문화생활 지원, 전역장교의 취업기회 제공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육군 제17보병사단(사단장 소장 이광섭), ㈜하이프라자 임원(경인담당 박원영) 등 14명이 참석해 ▲사단 소속 간부 대상 할인혜택 지원 ▲전역예정 간부 취업기회 제공 ▲문화의 날(영화관람 행사)지원 ▲임직원의 안보교육 지원 등에 대해 협력을 약속했다.
박원영 하이프라자 경인담당은 "장병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든든한 국방 안보가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육군 장병을 위한 혜택과 문화생활, 전역 예정 인력에 대한 채용까지 부대 내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관계를 지속할 것이며, LG전자 베스트샵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프라자는 2014년부터 육군 인사사령부와의 전역장병 채용 관련 업무협약(MOU) 체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70여개의 부대와 협약을 맺었다. 지난해 1월 국가보훈부와의 업무협약 후 한국전쟁 참전유공자와 서해수호 55용사의 유족들에게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등 국가에 헌신한 국군 장병들을 위해 다양한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