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신규 수주에 잇따라 성공했다.
지니언스는 최근 미국·중동·남미·동남아 지역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지니안 NAC(Network Access Control)'을 연이어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공급 분야는 주정부 기관을 포함 금융, 의료, 방산, 항공, 유통 등 다양하다.
지니언스는 재택·원격 근무 확산 등으로 IT환경이 복잡해지면서 '클라우드 NAC'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지니언스는 초기 도입 비용 및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SMB)부터 다국적 기업까지 다양한 글로벌 고객층에 구독형 모델 '클라우드 NAC'를 제공하고 있다.
지니언스는 이번 수주를 통해 올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현재 지니언스 글로벌 고객은 100곳을 넘었고, 딜로이트 그룹을 포함한 전 세 주요 글로벌 파트너와 협업을 이어나가오 있다. 또 주요 국가에서 시행되는 사이버 보안 전시회 참가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해외 기업들로부터 지속적인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 잠재력이 높은 중동 지역 고객 추가 확보에도 성공했다"면서 "정부 정책과의 시너지로 더 많은 사업 기회를 발굴하여 글로벌 정보보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