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최적화 업체 백링크하이가 구글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백링크하이는 검색엔진최적화(SEO)에서 구글 애즈(Google ADS)로 영역을 확장한 후 반년도 되지 않아 구글이 선정한 파트너로 거듭나는 성과를 올렸다.

백링크하이는 검색엔진에 원하는 타깃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고객사의 웹사이트가 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돕는다.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가 수시로 변경되는 로직을 즉각 반영하며 화이트햇(White hat) 백링크로 고객사의 웹사이트 순위를 올리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AI 시스템에 발빠른 대응을 하고 있으며 추후 체류시간과 페이지 전환 등을 포함한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트래픽 상품 등 다양한 SEO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백링크하이 관계자는 "기업 및 단체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비중이 컸던 과거와 달리, 개인도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소유하고 홍보하는 시대가 됐다"며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사용자에게 노출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에 SEO(검색엔진최적화)는 굉장히 중요하다. 또한, 해외 수출 등 해외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은 구글 SEO가 필수"라고 설명했다.

이어 "백링크하이만이 보유한 노하우를 통해 구글 상위노출 SEO를 더욱 편리하게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