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몽 하우스. /LG전자 제공

LG전자(066570)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LG 트롬 몽(夢)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LG 트롬 몽 하우스는 '런드리LAB 존' '미세플라스틱 케어 존' '워시타워체험 존' '6모션 트롬멍라운지' '펫케어멍라운지' 등 5개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방문객은 스탬프 투어로 현장 체험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투어를 완료하면 트롬 베어 쿠션 및 스티커, 스트랩 키링, 펫 전용 장난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런드리LAB 존'은 세탁부터 건조까지 의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이다. 세탁기 및 건조기 활용 팁, 계절별 의류 관리 팁, 친환경 및 에너지 저감 팁 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 케어 존'은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제품의 주요 기능을 강조한 공간이다. 이곳에선 세탁시 미세플라스틱 배출량이 최대 70% 줄어 일상에서 손쉽게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미세플라스틱 케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워시타워체험 존'은 LG전자의 기술력이 탑재된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체험하고 컬러링북을 만드는 공간이다.

LG 트롬 몽 하우스. /LG전자 제공

'6모션 트롬멍라운지'와 '펫케어멍라운지' 체험존에선 모닥불을 바라보는 '불멍', 물을 바라보는 '물멍', 바람에 몸을 맡기는 '바람멍'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만의 세탁건조 기술인 6모션과 반려동물 냄새와 털 제거에 효과적인 펫케어 코스를 체험하면서 세탁기와 건조기가 작동하는 모션에 온전히 집중하는 공간이다.

행사와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트롬멍(Space Out) 숏폼 챌린지'가 진행된다. LG 트롬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 사용자들이 6모션 기술을 경험하면서 찍은 '트롬멍때리기'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영상과 6모션 사용 후기를 #LG트롬몽하우스, #트롬멍숏폼챌린지, #6모션트롬멍, #세탁멍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를 선정해 LG 안마의자, LG 코드제로 R9,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이번 LG 트롬 몽 하우스 체험 공간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의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향상된 '런드리 라이프'(세탁 생활)를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