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는 지난 16일 사랑의열매의 브랜드 미니홈피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싸이월드에 따르면 브랜드 미니홈피는 싸이월드의 공식 인증 마크를 부여 받은 스페셜한 미니홈피다. 게시글 내 하이퍼링크 기능 활성화, 커스터마이즈 미니미·미니룸 제작, 자체 광고 배너 등록 등 일반유저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어 많은 브랜드들이 공식 소셜미디어(SNS)채널로 활용하고 있는 서비스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사랑의열매는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를 통해 마스코트 캐릭터인 '열매둥이'를 앞세워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일촌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랑의열매 미니홈피에는 열매둥이가 주인공인 웹툰 및 숏툰 등 게시글이 올라올 예정이며, 귀여운 열매둥이 전용 배경화면 이미지도 게재될 전망이다.

사랑의열매의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 오픈을 기념하여 사랑의열매 측에서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의열매는 이날부터 24일까지 싸이월드 앱을 통해 사랑의열매 미니홈피에 방문하여 일촌을 맺고, 일촌평과 방명록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여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사이좋은 사람들, 사이좋은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싸이월드는 지난해 9월 사랑의열매와 착한소비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고, 이번에 사랑의열매의 브랜드 미니홈피까지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많은 싸이월드 이용자 분들이 사랑의열매의 미니홈피에 방문하시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싸이월드 선물가게에서는 열매둥이 미니미를, 다이어리 메뉴에서는 열매둥이 속지가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액 중 일부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금으로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