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무선이어폰 신제품 '에어팟 프로2′의 국내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이로써 국내에서도 애플의 올해 하반기 신제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6일 애플은 에어팟 프로2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현재 애플 공식 홈페이지, 애플스토어 앱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마켓 등에서도 에어팟 프로2의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에어팟 프로2의 국내 출시 가격은 35만9000원으로, 정식 출시일은 21일이다. 애플 홈페이지 기준 에어팟 프로2는 오는 24~31일 배송될 예정이다.
에어팟 프로2는 새로운 'H2 칩'이 탑재돼 전작 대비 2배 강력해진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한다. H2 칩으로 구동되는 온디바이스 프로세싱이 차량 사이렌이나 공사장 공구, 콘서트장의 시끄러운 스피커와 같이 커다란 주변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새로운 저왜곡성 오디오 드라이버 및 맞춤형 앰프와 함께 더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더욱 풍부한 베이스와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주변음 허용 모드를 통해 에어팟 프로2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원활하게 소통하는 것도 가능하다.
편의 기능도 보다 강화됐다. 에어팟 프로2는 모든 애플 기기에 즉각 페어링돼 설정이 보다 수월해지며, iOS 설정 속에 새로운 에어팟 전용 섹션이 생겨 보다 쉽게 에어팟 기능을 이용·제어할 수 있게 됐다.
배터리 성능도 향상돼 전작 대비 1.5시간 더 청취할 수 있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에도 최대 6시간까지 지속된다. 케이스를 사용해 제품을 4번 더 충전할 경우 전작 대비 6시간 더 길어진 총 30시간 동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