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사회적 현상을 고려해 신규 유무선 결합상품 '요즘가족결합'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요즘가족결합은 기존 결합상품 대비 쉽고 직관적인 상품 구조, 가입 가능 가족 범위 확대, 인터넷 IPTV 등 유선 결합 혜택 등을 강화했다고 SK텔레콤은 전했다.

우선 결합 구성원의 휴대폰 월 정액 요금 수준과 관계 없이 결합한 이동전화 회선 수(최대 5회선)에 따라 7900원에서 최대 3만83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인 가구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결합 가능한 가족 범위도 확대했다. 1인 가구는 물론 예비부부 등 가족 구성을 앞둔 1인도 함께 가입이 가능하다.

유선 결합 혜택도 강화된다. 요즘가족결합은 인터넷과 IPTV 각각 2회선까지 결합이 가능해 거주지가 다른 가족 구성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컨대 거주지를 독립한 자녀가 인터넷과 IPTV를 새로 가입해 기존 거주지(부모님 댁)의 인터넷과 IPTV를 함께 묶는 것이 가능하다.

요즘가족결합에 가입한 IPTV 고객에게는 모바일에서도 데이터 부담 없이 B tv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월 5500원 상당의 '모비데이터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비데이터팩은 '모바일 B tv'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급(일 1GB, 소진 시 최대 3Mbps)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기가계열(기가, 기가라이트) 인터넷 상품과 B tv All(252개 B tv 모든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IPTV 상품)을 함께 이용하면 B tv 유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3300원 할인쿠폰 및 AI 셋톱박스 임대료 할인을 약정기간 동안 매월 받을 수 있다.

SKT는 가입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요즘가족결합에 가입 후 프로모션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가전 풀패키지(1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및 12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바우처(1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요즘가족결합에 가입한 B tv 고객 선착순 4만명에게는 B tv VOD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가입 안내 문자(MMS)에 포함된 URL 또는 프로모션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