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4일 블록 완구 전문 업체 옥스포드와 함께 한정판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다양한 형태의 신혼 집을 만들 수 있는 블록 세트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오는 12일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바뀌는 소비자 생애주기에 따라 패널을 교체하고 모듈을 추가할 수 있는 비스포크 맞춤형 신혼가전의 장점을 옥스포드 조립 블록으로 재치 있게 구현했다. 블록 세트에는 삼성 신혼가전을 모티브로 한 미니어처 가전도 포함됐다. 신혼 집을 만든 후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등 13종의 삼성 제품으로 신혼 집을 꾸며보는 재미도 제공한다.
집들이 선물로 제안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세트도 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세트는 집들이 선물로 인기 있는 로봇청소기, 포터블 스크린, 포터블 인덕션,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신혼가전 굿즈를 패키지로 묶은 상품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모든 신혼부부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나답게 맞춰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신혼 집과 가전을 미니어처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비스포크 팬들에게 재미 요소까지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