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제로 트러스트 보안 세미나' 오프라인 개최./ 베스핀글로벌 제공

베스핀글로벌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오프라인 세미나'를 오는 19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베스핀글로벌이 주최하고, 제로 트러스트 보안 얼라이언스를 함께 구축한 파트너 기업들과 협력하여 진행된다. 각 사의 보안 전문가들이 제로 트러스트 보안에 대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이란 '아무것도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검증한다'는 기본 전제를 바탕으로 구현하는 보안 패러다임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보안 솔루션들과의 협력을 통해 내놓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체계가 새로운 환경에서의 보안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 측은 검증된 사용자, 단말기, 네트워크, 워크로드, 데이터만이 기업 자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재택근무를 포함한 어떤 환경에서도 강력한 보안을 유지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해결책이라고 설명했다.

또 아이덴티티, SASE, SSE, 엔드포인트 보안 등 글로벌 보안 기업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BGCS 사업본부장은 "비대면 근무가 보편화되고 클라우드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보안 체계 구축과 방안 수립이 무엇보다 절실하고, 이로 인한 보안 담당자들의 고민 해결을 돕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라고 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 40분까지 서울 역삼역 드리움 3층 포레스트 홀에서 개최된다. 각 기업의 보안 담당자나 관련 의사결정자를 대상으로 열리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산업군의 보안 담당자들이 서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등록 전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세미나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등록 안내는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