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을 주제로 고객 대상 행사 ‘지니언스 데이 2022’를 개최했다./ 지니언스 제공

지니언스는 1일 서울 중구 더 프라자 호텔에서 고객 자문단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언스 데이(Genians Day) 2022′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니언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지니언스는 지난 2005년부터 지니언스가 혁신해온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신제품, EDR 고객 도입사례와 새로운 기능 등을 소개했다.

이대효 지니언스 전략마케팅실 상무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트렌드 : 세분화된 시장, 영역을 넓히는 자가 살아 남는다’라는 제목의 세미나로 ‘지니안 ZTNA’, 백신에서 탐지 못한 위협탐지·내부 보안정책 우회 확인 후 대응 등의 EDR 고객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지니언스에 따르면 ‘지니안 ZTNA’는 정보기술(IT)과 보안 환경을 위한 아키텍처로 정보 통제기능을 강화한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이다. 모든 사용자, 단말,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잠재적인 위협을 고려하여 모든 대상을 식별 및 인증하고 적절한 권한을 부여한다.

지니언스의 EDR 솔루션 ‘지니안 EDR’은 PC 및 다양한 단말의 행위를 모니터링하여 악성코드 유입 등의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분석·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고객의 니즈 및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라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솔루션,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니언스가 되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