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판교 사옥. /뉴스1

넥슨코리아 PC방 인프라 지원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은 2일 가맹 PC방 ‘게토(GetO)’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PC 이용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게토’ 앱에 접속하면 ‘피파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마비노기’ 등 인기 게임 20종의 PC방 쿠폰을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다.

또 플레이게토 신규 가입 시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게토 가맹 PC방 방문시 QR로그인을 하면 매일 한 번 1000포인트를 준다.

조정현 엔미디어플랫폼 게토라이브본부 실장은 “이번 이벤트로 PC방 이용이 다시 활성화되고 게토 가맹 PC방 점주도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를 기반으로 선불결제 시스템,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다. 국내 최초 실시간 집계로 PC방 데이터를 제공하는 ‘더로그’ 등 새로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