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오티스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GS강남타워의 승강설비 교체 공사를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GS강남타워는 GS그룹 본사 빌딩이다. 이 건물에는 초고속 엘리베이터 21대와 중·저속 엘리베이터 10대, 총 31대의 승강기가 설치돼 있다. 이번 교체 공사는 오티스가 국내에서 수행한 교체 작업 중 가장 큰 규모다.
정지훈 오티스코리아 대표이사(사장)는 "오랜 기간 고객에게 제공해 온 유지보수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이번 수주에 큰 역할을 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