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하우스터디는 2016년 8월에 1호점을 개설한 이후 현재까지 전국에 200개가 넘는 가맹점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문 열었다. 회원 수는 74만명이 넘는다. 주요 고객인 수험생들이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간과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우스터디는 가맹 상담에서부터 본사 임원진급이 상담에 참여한다. 보다 책임감 있는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서다. 입지선정에서 공사, 오픈, 운영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맹본사가 전담해서 한다. 생애 첫 창업이 많은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창업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새로운 고객지원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서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을 돕는 올바른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서비스 지원 및 창업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하우스터디 이태희 대표는 “하우스터디가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저변에는 가맹점 성공을 우선시 하는 하우스터디만의 조직문화가 제대로 자리매김했고, 이런 문화가 기존 가맹점에는 만족을, 본사 브랜드를 선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