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이하 KGM)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귀성귀향길 차량을 제공하는 ‘미라클 설 귀향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상 모델은 무쏘, 무쏘 EV, 액티언 하이브리드,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4종이다.
당첨된 이들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4박 5일간 해당 차량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랜덤 언박싱 형식의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된다.
선정된 이들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대형 캡슐 머신을 이용한 시승차량 랜덤 추첨을 하는데, 각 차량의 트렁크(데크)에는 한우, 굴비, 홍삼 세트, 송이버섯꿀, 과일 등 각기 다른 귀향 선물이 마련돼 있다.
응모는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KGM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당첨자는 2월 10일에 발표된다. 단 만 26세 이상의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운전 경력 1년 이상)라야 한다.
픽업 모델 ‘무쏘’와 ‘무쏘 EV’는 넉넉한 적재 공간과 뛰어난 활용성을 바탕으로 무거운 짐이나 레저 용품을 여유롭게 실을 수 있어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액티언 하이브리드와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에 가까운 주행 퍼포먼스와 우수한 연비 효율을 갖춰 귀향길 장거리 이동 시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넓은 실내 공간을 바탕으로 가족 이동 시 패밀리카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KGM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KGM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OSEN=강희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