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나의 여행 스토리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네시스 로드트립’의 일환이다. 로드트립은 여행을 테마로 자연과 제네시스를 함께 담아 콘텐츠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2019년부터 글로벌 여행 전문 매거진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제네시스 제공

이번 사진 공모전은 ‘제네시스 로드트립 스페셜 필름’ 제작과 연계해 개최되며, ‘나의 여행 스토리’를 주제로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고객이 직접 제네시스를 타고 다니며 소개하는 여행 경험과 스토리’가 이번 공모전의 테마다.

삶과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을 담은 사진 또는 2분 이내의 영상을 500자 내외의 설명과 함께 제네시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하면 된다.

제네시스는 이 중 대상 1명을 선정해 숙박 기프트카드 100만원과 제네시스 차량 7박 8일 시승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 특집기사 인터뷰와 함께 ‘제네시스 로드트립 스페셜 필름’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대상 수상자와 제네시스가 함께 떠난 여행의 순간들을 담아낼 스페셜 필름은 오는 12월 제네시스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여행 경험을 나누는 동시에 제네시스와 함께 하는 또 다른 여행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네시스 로드트립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야기를 더욱 가까이에서 담아내는 콘텐츠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