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29일까지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벤투스 에어 S’를 체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크루 3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최종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에게 벤투스 에어 S의 성능을 도로 환경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벤투스 에어 S는 한국타이어 혁신 기술력이 적용된 상품으로, 탁월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익스피리언스 크루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세단 차량 소유·발대식 및 체험 행사 참석 가능 등 항목에 부합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최종 선발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개별 안내된다.
선발된 크루들은 다음 달 20일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발대식 당일부터 1년간 총 4회에 걸쳐 벤투스 에어 S 장착 차량 주행 후기를 개인 SNS 등에 작성하는 방식이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벤투스 에어 S의 우수성과 혁신 기술력을 직접 평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이어가며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