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는 ‘2023 카멜레이스 모터사이클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카멜레이스는 클래식 모터사이클 레이스로, 올해는 21~23일 제주도에서 오프로드 레이스와 캠핑을 함께 즐기는 모토 캠핑 콘셉트로 열린다.

‘2023 카멜레이스 모터사이클 페스티벌’ 포스터. /프리미어모터스 제공

프리미어모터스는 카멜레이스 페스티벌 현장에 적합한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브롱코 등 오프로드 차량을 배치했다. 이벤트를 통해 1박 2일 차량 시승권과 포드 리유저블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카멜레이스는 경쟁을 통해 순위를 결정하는 대회가 아닌 오프로드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함께 달리는 사람에 대한 존중과 자유를 추구하는 교류의 장”이라면서 “이번 행사 테마는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과 레이스라는 점에서 포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맞는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전국에 총 11개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울산,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