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 기업 TYM(002900)은 지난 6일 경북 구미시에 있는 구미코(GUMICO) 전시컨벤션센터에서 TYM 김희용 회장, 김도훈 사장을 포함한 영업, 서비스, 품질, 연구소, 상품기획 등 각 부문의 주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TYM 고객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TYM은 지난 2월 6일 구미코(GUMICO)에서 '2025 TYM 고객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TYM

TYM은 '혁신을 넘어, 감동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통상적인 전시의 경우 제품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데 반해, TYM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중요시한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에 대한 대규모 VOC(Voice of Customer) 형식으로 행사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하루 동안 총 25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해 TYM의 신제품 'T4058P' 트랙터, 'TH1200′ 콤바인을 포함한 40여대의 농기계 제품군을 직접 보고 시승 체험을 진행했다.

텔레매틱스(무선통신)와 자율주행을 체험할 수 있는 'MYTYM-D.A.V.E', 첨단 농기계 기술 개발 기업 TYMICT에서 출시한 농기계 자율주행키트 '애그딕트(AGDICT)' A 시리즈 등의 제품과 기술력을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TYM 김희용 회장이 '2025 TYM 고객 초청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TYM

김도훈 사장은 "TYM은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으로 새롭게 발돋움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이를 위해 향후 3년 동안 '품질 개혁'을 목표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과 서비스, 부품 공급 등 전 분야에서 완벽한 품질 수준을 달성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용 회장도 직접 무대에 올라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과 소통하고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더 자주 만들도록 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