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닥안경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근시 억제 안경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매월 2명씩 총 6명을 선발한다. 체험단 참가 자격은 5세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와 청소년으로, 근시 또는 난시가 있으며 도수가 -12D 이하여야 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참가자들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고품질 안경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1등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아이메트릭스 안경테와 에실로 근시 억제 안경렌즈가 제공된다. 2등에게는 3D 프린팅 안경 브라기 안경테(32만원)와 에실로 근시 억제 안경렌즈(52만원)가 제공된다.

아이메트릭스 안경은 흘러내리지 않는 특수 설계된 다리 팁 구조로 제작돼 근시 억제 안경렌즈에 적합하다고 아이닥안경 측은 설명했다. 또한 브라기 3D 프린팅 안경은 개인의 얼굴형에 맞춰 제작돼 안정감 있는 맞춤형 착용감을 선사한다. 에실로 사의 근시 억제 안경렌즈 스텔리스트는 67%까지 어린이 근시 억제가 가능한 특수 렌즈다.

아이닥안경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이 최신 기술의 근시 억제 안경을 경험하고, 시력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체험단 모집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닥안경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유리알속 맑은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