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가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이소라가 자신의 SNS에 "임신 때 68kg 찍어도 보고 출산 하고 살 안 빠져서 우울해 봤고 아무리 굶고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도 효과는 없고 배만 아파서 화장실 앉아본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소라는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출산 이후에도 군살로 통통한 몸매를 가졌던 이소라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슬림핏 글래머 몸매를 갖게됐다.
현재는 가슴 성형 수술까지 한 후 완벽에 가까운 비현실적 몸매를 갖게 된 이소라는 선명한 복근까지 공개,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관리 퀸", "나이 들수록 더 예뻐지시는 것 같아요", "대박이야 정말로",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타고난 마름이신 줄 알았어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이소라는 딸 셋을 둔 돌싱으로, '돌싱글즈3'을 통해 인연을 맺은 최동환과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소라는 SNS를 통해 가슴, 코 성형수술과 지방흡입 수술을 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포미닛 출신 남지현, 美서 바레 전파…브라톱 패션에 꽉 찬 볼륨감 자랑
▶ '환승연애2' 이지연, 청순 글래머였네…비키니 입은 핫 걸 "따끈한 사진"
▶ 김희정, 후드티 벗으니 드러난 브라톱…탄탄한 몸매 속 감출 수 없는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