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미생' 속에 등장하는 삼정물산이 망한 걸까. '미생'속에 등장한 인물들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곳곳에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4일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생들 근황 공유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드라마 '미생'에서 장그래 역의 임시완, 장백기 역의 강하늘, 박대리 역의 최귀화, 하대리 역의 전석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네 사람 중 '오징어 게임' 실체를 찾아가는 준호(위하준)의 조력자로 등장한 전석호를 제외한 세 사람이나 '오징어 게임' 시즌2 속 참가자로 등장해 두 작품의 관계성을 더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들 잘 안풀렸구나", "다 얼마나 힘들었으면...현실반영", "최구화 나온 줄 몰랐네. 시즌3에 나오려나", "생각보다 '미생 배우님들 많이 나오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이틀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글로벌 TOP 10 1위(미국, 프랑스, 멕시코, 영국, 홍콩, 터키 등 총 93개국 전 세계 차트 1위)를 기록해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 '오겜2' 임산부 준희 맞아? 조유리, 240만 팔로워 부른 '섹시 한스푼' 일상
▶ 이소라, 가슴 수술 후 자신감 폭발…드레스 피팅 전 속옷만 입은 아찔한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