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과 LA에서 포착된 BJ과즙세연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가 오는 11일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지난 9일 과즙세연이 자신의 SNS에 "아프리카TV 8/11일 9~10시에 방송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최근 하이브 의장 방시혁과 함께 LA 베벌리힐스에서 포착된 과즙세연은 갑작스러운 관심 탓인지 SNS 댓글 창을 닫았다. 유일하게 댓글창이 열려 있는 게시물은 지난 2022년 10월 올린 것으로, 해당 사진 속 과즙세연은 화이트 셔츠를 풀어 헤치고 있는 모습이다. 스쿨룩을 입고 있는 그는 넥타이까지 느슨하게 푼 채 과감한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일부 네티즌이 "방시혁이 우연히 만날 인물은 아닌데", "진짜 너무 웃겼습니다" 등의 댓글을 단 상태다. 이 가운데 과즙세연이 라이브 방송에서 방시혁을 언급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과즙세연은 2000년 생으로 지난 2019년 처음 인터넷 방송 업계에 등장해 아프리카TV 뿐만 아니라 유튜브, 틱톡 등에서도 활약했으며 넷플릭스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도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다.
▶ 15기 정숙, 비키니 입으니 훤히 드러난 근육질 글래머…복근이 선명해
▶ 이윤진 딸 소을이, 벌써 이렇게 성숙해졌어?…눈부신 오프숄더 드레스 자태
▶ '허웅과 열애설' 유혜원, 누드톤 원피스 사이 아찔한 골…청순 섹시 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