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김영철이 심은하와 만난 후기를 전했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서 김영철은 '국제 행복의 날'을 주제로 "모두 행복하게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는지 궁금하다. 나는 투 머치 토커지만, 나를 사랑해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라는 이야기로 운을 뗐다.

이날 김영철은 최근 심은하로부터 '투 머치 토커'임을 인정받은 일화를 밝혔다. 그는 "주말에 미용실에 갔는데 심은하씨와 제가 같은 미용실 원장님께(머리를) 한다"라며 "우연히 심은하 선배님과 밥을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심은하) 선배님이 '영철 씨 너무 만나 보고 싶었다'며 날 좋아해 줬다"라며 "'청춘의 덫' 김수현 작가 드라마를 공통점으로 같이 이야기하는데 심은하 선배님이 중간에 '말이 너무 많아'라고 하셨다. 그 말에 둘 다 빵 터졌고 심은하 선배님은 쓰러지더라. 그 말을 듣고 '내가 말이 진짜 많구나' 싶었는데, 선배님이 재미있다고 계속 하라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심은하는 1993년 MBC 탤런트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다양한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2001년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2005년 지상욱 전 국회의원과 결혼 소식을 알린 뒤, 정치인의 아내로서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심은하의 복귀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바이포엠스튜디오 측이 심은하의 매니지먼트 업무대행을 사칭한 A씨에게 사기를 당한 것으로 밝혀졌다. 다만 심은하 측은 복귀 관련 소문을 퍼뜨린 것과 관련해 바이포엠스튜디오 대표 등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 "빵댕이 뿌셔"…소유, 8kg 감량 후 글래머 애플힙 자랑
▶ '안정환♥이혜원 딸' 안리원, 배 훤히 드러난 수영복 자태
▶ 결별한 현숙·영호까지? '나는솔로' 12기 단체 MT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