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호평일색 입소문으로 극장가를 들썩이고 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공동제작 MYM 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더프레젠트컴퍼니)이 개봉을 기념해 원작 작가 '싱숑'의 축하 메세지와 대한민국 대표 감독과 셀러브리티들의 친필 감상평을 공개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었다'라는 신선한 설정과 눈 뗄 수 없는 스토리로 누적 조회수 2억 뷰 이상을 기록하며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았던 [전지적 독자 시점]의 작가 '싱숑'이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의 개봉을 기념해 축하 메세지를 보냈다. '싱숑' 작가는 [전지적 독자 시점]이 영화화되어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나는 순간을 축하하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함께 읽어주세요"라는 말로 영화에 대한 응원과 지지의 인사를 전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든다.
7월 21일(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전지적 독자 시점'의 VIP 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대한민국의 대표 감독과 셀러브리티들의 강력 추천과 응원의 친필 감상평이 함께 공개됐다. 먼저 '전지적 독자 시점'만의 스펙터클한 볼거리, 흥미진진한 서사에 <터널>, < 끝까지 간다>의 김성훈 감독은 "올 여름, 무더위를 완벽하게 날리는 시원하고 쾌감 넘치는 영화"라는 찬사를 보냈고 <국제시장>, <해운대>의 윤제균 감독은 "연출, 연기, 영상 모두 상상 그이상! 올해 나온 한국영화 중 최고의 수작!"이라며 최고의 극찬을 전했다. 이어 <스위트홈> 시리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이응복 감독, <박열>, <동주>, <사도> 를 연출한 이준익 감독, <인정사정 볼 것 없다>,
개봉하자마자 뜨거운 호평 세례가 이어지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OSEN=유수연 기자]